사진=바이크롬 제공
사진=바이크롬 제공

G밸리뉴스 한미진 기자 = 엔비피헬스케어의 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바이크롬이 ‘2022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수상했다.

엔비피헬스케어는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NVP1703(L. plantarum IM76과 B. longum IM55 복합물, 제2019-28호)’을 이용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코와 장을 듀얼케어하는 유산균을 제공하고자 ‘바이크롬 코 유산균’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간편하게 1일 1회 섭취로 식약처 권고 1일 최대 함량인 100억 균을 보장할 수 있으며, 콜드체인 시스템을 운영해 살아있는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10년 이상의 연구 끝에 개발됐다.

엔비피헬스케어 이창규 대표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IP-R&D를 통한 연구개발 선두주자로서 앞으로 차별화된 다양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마이크로바이옴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가 품질 높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한미진 기자 gvalley@gvalley.co.kr

기사출처 : G밸리뉴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