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logo

KOR EN

News & Info

엔비피헬스케어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소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ba

언론보도

제목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국내 최초 ‘간 유산균 NVP-1702’ 출시
등록일 2023-11-03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국내 최초 유산균 NVP-1702’ 출시

국내 최초 · 듀얼 케어 유산균
출시 기념 최대 50% 할인 행사

엔비피헬스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바이크롬’이 1일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신제품 ‘간 유산균 NVP-1702’를 출시한다. [사진=엔비피헬스케어]



엔비피헬스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바이크롬 1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신제품 유산균 NVP-1702’ 출시한다. [사진=엔비피헬스케어]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토탈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기업 엔비피헬스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바이크롬 1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신제품 유산균 NVP-1702’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유산균 NVP-1702’ 올해 7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의 간기능 개선 유산균이다. 10여년의 연구 끝에 나오는 바이크롬의 번째 유산균 프로젝트로, 1 1캡슐로 건강과 건강을 동시에 도움을 있도록 설계됐다.

유산균 NVP-1702’ 엔비피헬스케어의 독자적인 듀오바이옴(DuoBiome®) 기술을 이용해 개발된 최적의 간기능 개선 균주 조합으로, 건강한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비피도박테리움 롱검 LC67’ 김치에서 분리한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럼 LC27’ 구성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다.

특히 비만, 스트레스, 과도한 음주 등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손상의 원인이 되는 장내 독성물질인 LPS 생성과 혈액 흡수를 억제함으로써 염증 발현을 낮춰 궁극적으로 손상을 개선하는 메커니즘을 2건의 임상을 통해 규명했다.

최근 의학계에서마이크로바이옴 제어를 통한 - 조절 부작용 없이 질환의 원인 치료가 가능한 새로운 대안으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바이크롬의 유산균 NVP-1702’ 기전을 입증한 사례며, 건강을 고민하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콜성 손상에 도움을 있는 유산균 NVP-1702’ 바이크롬 공식몰에서 만나볼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30일부터 이번 8일까지 10일간 최대 50% 할인 특가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승준 기자 tmdwns2159@enewstoday.co.kr [원문보기]

키워드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간유산균 #NVP-1702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