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logo

KOR EN

News & Info

엔비피헬스케어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소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ba

언론보도

제목 엔비피헬스케어, 프로바이오틱스 ‘바이크롬 간 유산균’ TV CF 공개
등록일 2024-04-24

엔비피헬스케어, 프로바이오틱스바이크롬 유산균’ TV CF 공개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약처 개별인정 기능 개선 프로바이오틱스
배우 곽선영, 2 연속 엔비피헬스케어 전속 모델 계약 체결


[팜뉴스=김태일 기자] 엔비피헬스케어(대표이사 이창규)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바이크롬이바이크롬 간 유산균의 첫 TV CF 1일 론칭했다.

비알콜성 지방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바이크롬 간 유산균의 첫 CF는 야근과 육아로 지친 일반인들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주현미의잠깐만 CM송으로 활용해장간만이라는 카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신에서는 배우 곽선영이간 관리가 필요할 때임을 알리고장 건강부터 간 건강까지 만드는 유산균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2년 연속 바이크롬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곽선영은 때로는 친근하고, 때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팔방미인의 매력을 지닌 배우다. 5월 방영 예정인 ENA 새 월화드라마크래시에서는 교통범죄수사팀민소희역할로 출연해 밝고 씩씩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처럼 연기 활동 뿐 아니라 바이크롬의 광고 모델로서도 다방면에서 맹활약할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엔비피헬스케어 관계자는 "‘바이크롬 간 유산균은 비만, 스트레스 등 비알코올성 지방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갱년기 여성의 경우 50대 이후부터 호르몬 변화로 인해 비알콜성 지방간 환자가 많아지는 시기"라고 강조했다.

이어 "CF 론칭 이벤트가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간 건강을 고민하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팜뉴스 김태일 기자 [원문보기]

첨부파일